반응형

호주 멜버른 문릿 센츄리 Moonlit sanctuary 방문후기예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장소는 호주 멜버른에 있는 야생공원 문릿센츄리에 다녀왔어요. 호주가 좋은 이유는 워낙 땅이 넓고 자연이 많으니 동물원보다는 이렇게 방목형으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종종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문릿센츄리의 경우에도 동물원 내 400여마리의 다양한 동물들이 있고, 특히 캥거루와 왈라비를 방목해둔 곳이 있다고 해서 간것이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문릿 센츄리 이용 방법 및 동물원 내부예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9:30 - 오후 4:00
주소 550 Tyabb-Tooradin Rd, Pearcedale VIC 3912 오스트레일리아
예약 후 방문 권장
유모차가능, 주차장넓음
캥거루 밥주기체험 가능
운동화착용 권장

방문해보니 대부분의 체험은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경우 가 대부분이어서 매진이 많았어요. 다행이도 캥거루 밥주기는 입구에서 작은 사료를 구입하면 되는 것 이어서 필요시 입구 매표소에서 먹이를 구입 후 들어가길 추천해요. 저희 가족은 오후에 방문했는데, 밥주기 체험을 한다면 오전에 방문하는게 좀 더 낫겠다 싶긴했네요. 

문릿상투아리 와일드라이프 보전공원 내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환경에서 동물들이 있으니 좋아보이기도 하더라고요. 호주의 보호종 쿠카보라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 직접보니 생각보다 크기도 했지만 포동포동해서 너무 귀여운 새 였네요. 캥거루 우리에서 나와 다니다보면 코알라우리도 있는데, 대부분의 코알라가 잠들어 있었지만 몇마리는 사육사와 함께 식사를 하고 있던모습이 참 귀엽기도 했어요. 그 외에도 왕도마뱀 뱀 등 다양한 동물이 있어서 좋았어요.

작긴 하지만 나오는 길 카페테리아 옆에 있던 놀이터 공간에서도 아이들이 제법 잘 놀기도 했어요. 우레탄같은 제질의 동물모형위를 뛰어다니며 별거 없어도 잘 놀던 아이들이었어요. 카페테리아는 하나 있는데 기념품샵과 함께 출구에 있으니 이용시 위치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